관심고객등록
관심고객등록
지역 내에 다수의 업무지구가 갖춰져 있는 경우 인구수는 적어지고 세대 수는 많아지는 모습을 나타내고 있는데요.
1~2인 가구가 증가하고 있다는 뜻인 만큼 중소형 평형대를 원하는 내집마련 수요가 집중되고 있기에 오늘은 청약통장의 규제도 완화된 현 시점에 합리적인 선택이 가능해 보이는 송도 코오롱하늘채 아이비원 신축현장을 소개합니다.
먼저 구체적인 사업 개요를 확인해보겠습니다. 이번 현장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내에 소재되어 있으며 자세한 주소 위치 지번은 송도동 20-4~11번지 일원으로 8필지 위에 자리 잡고 있는데요.
지하 3층부터 지상 10층 높이의 건축 규모를 지니고 있습니다.
공동주택은 336실을 공급하고 있으나 이 중에서 일반분양으로는 119세대가 이루어지니 참고해두시면 좋겠는데요.
12,293.3m²의 대지면적을 확보하고 있으며 상업시설도 계획되어 있습니다.
이에 따라 입주민께서는 여러 생활 편의시설을 단지 외부로 나가지 않고도 누릴 수 있기 때문에 원스톱 라이프를 영위하기 좋겠는데요.
주차장에는 근린생활시설 전용 137대와 아파트 380대의 공간을 마련하고 있어 큰 불편함은 느껴지지 않겠습니다.
공동주택의 타입은 1~2인 가구층에게 적합한 32, 59m²로 중소형 아파트를 구성하고 있는데요.
상층에 배치되는 세대의 경우 복층 구조가 설계되어 있어 희소성을 지니기에도 유리하겠으며 총 5개의 타입이 제공됩니다. 분양가는 59㎡ 타입기준 5억원 후반인데요.
이제 송도 하늘채 아이비원의 입지 환경을 살펴보겠습니다.
우선 현 사업지가 속한 구역은 국제신도시로 산업과 업무, 주거가 공존하는 수도권의 뉴타운 프로젝트가 계획되어 있는데요.
총 3단계에 걸쳐 진행되면서 안정화되는 중이고 현재 삼성바이오 헤드쿼터를 필두로 엠코테크놀로지와 셀트리온 등이 입주 완료된 상태이며 국제업무단지와 연계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기 위해 UN 국제기구와 GCF, 해외기업 투자 등의 호재가 잇따르고 있습니다.